노동과세계

3번 심상정(정의당) 대통령 후보 충청권 유세

기호 3번 심상정 정의당 후보 현대제철 비정규직 노동자 정책 협약식 가져
기후위기 그린 노믹스 / 주4일제 신노동법 / 주거 부동산 / 시민평생소득 4대 주요 공약 반드시 실현 시킬 것

  • 기사입력 2022.02.22 19:57
  • 기자명 백승호 기자
심상정 후보 천안 유세현장

정의당 심상정 대통령 후보가 22일(화) 대전을 거처 충남 당진에 있는 금속노조 현대제철비정규직 노동자들과 정책 협약식을 갖은 후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퇴근 유세 그리고 천안 터미널 앞에서 유세를 했다. 

심상정 후보, 금속노조 현대제철비정규직지회와 정책협약식
심상정 후보, 금속노조 현대제철비정규직지회와 정책협약식

3번 정의당 심상정 후보는 금속노조 현대제철비정규직지회와의 정책 협약식에서 "제철소를 포함한 대기업들 하청지회 조합원 여러분들의 삶에 대해서 주목하는 대선이 될 수 있도록 제가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아울러 "이번 대통령선거를 유심히 지켜보고 있겠지만, 노동자들의 삶을 언급하는 대통령 후보는 심상정 후보 본인뿐이며, 특히 윤석열 후보가 대통령이 된다면 우리 비정규직 노동자들의 삶부터 더 어려워질 것"이라며 걱정이 된다고 했다. 또한 "이번 대통령선거는 우리 노동자들의 미래에 결정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대선이 될 것이며, 촛불 정부 실패에 따른 강력한 정권 심판론이 작동하는 선거"라고 일축하고 노동이 당당한 노동선진국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심상정 후보는 오늘(22일) 현대제철비정규직노동자들과 정책 협약식을 마친 후 현대차 아산공장 노동자들을 만난 후 천안 터미널 광장에서 시민들을 만나 지지를 호소했다.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앞에서 유세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앞에서 유세
천안터미널 앞에서 유세
천안터미널 앞에서 유세
천안 터미널 앞에서 발언하는 심상정 후보
천안 터미널 앞에서 발언하는 심상정 후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